반응형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에센자 미니부터 유, 버츄오 플러스, 최근에 출시된 라티시마 원까지 다양한 종류의 머신이 출시되었는 데 사용하다 보면 버튼이 깜빡이면서 작동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장 의심 증상으로 커피 추출량이 달라지거나 물이 계속 나오거나 버튼 깜빡임으로 커피 추천이 안 되는 경우 등 네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유지 보수 표시 안내등의 상태에 따라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커피머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머신 초기화하는 방법부터 디스케일링 청소법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머신 그룹별로 고장 의심 증상을 구분했는데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는 머신 설명서 보다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 하다 보면 이해도 빠르고 편리하더라고요. 힘들게 자료 찾지 말고 정리된 다음 내용을 참고해서 커피머신 증상별로 조치하면 되겠습니다.

 

목차

     

    네스프레소 머신 사용법

    에센자 미니, 이니시아, 시티즈 FL등 버튼이 2개 있는 머신

    커피 추출량이 달라 졌을때 초기화 방법

     

    물이 계속 나오는 경우 디스케일링 해제 방법

    커피머신 디스케일링 이란 머신 내부에 형성된 스케일을 제거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픽시, 시티즈, 에센자 등 전원 버튼이 있는 머신

    커피 추출량이 달려 져서 초기화 방법

     

    물이 계속 나오는 경우 디스케일링 해제 방법

     

     

     

    커피 추출량이 달라졌을 때 초기화 방법

    네스프레소 유 머신을 사용하다가 커피의 추출양이 변경되었을 경우 참조할 수 있습니다.

     

     

    물이 계속 나와서 디스케일링 해제 방법

    네스프레소 유 머신을 사용하다가 머신의 커피 버튼 불빛이 깜박일 경우 불빛 패턴에 따라 참조할 수 있습니다.

     

     

    버튼 깜빡임에 따른 조치법

    네스프레소 유 머신을 사용하다가 머신의 커피 버튼 불빛이 깜박일 경우 불빛 패턴에 따라 참조할 수 있습니다.

    룽고 → 에스프레소 → 리스트레토

     

     

     

    엑스퍼트

    블루투스 페어링이 되지 않아서 페어링 방법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폰에 따라 엑스퍼트 페어링 방법이 다릅니다.

     

    안드로이드 폰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입니다.

     

    아이폰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입니다.

     

    유지 보수 표시 안내등

     

    머신 초기화 방법

     

    버츄오 플러스

    버튼 깜빡임에 따른 조치방법 5가지

     

    버튼 깜빡임에 따른 조치법 5가지 

    위의 동영상을 2분 내외로 요약한 동영상으로 내용은 동일하므로 참고하세요.

     

     

    네스프레소 모든 커피머신

    머신에서 물이 새는 경우 조치방법

     

     

    라티시마 터치

    커피 추출량이 달라졌을 때 초기화 방법

     

     

    네스프레소 AS 신청방법

    네스프레소 클럽에서는 픽업 서비스를 통해 커피머신 AS 신청이 가능하며 유료 서비스로 유지보수 및 세척을 주기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픽업 서비스

    네스프레소 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734-1111을 통해 간편한 픽업 신청으로 머신 수리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머신 수리가 완료되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는 커피머신 수리 완료 후 지정 장소로 배송까지 가능한 네스프레소의 특별 서비스입니다.

     

    유지보수 및 세척 서비스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을 통해 커피머신의 분해 세척과 디스케일링을 유상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머신을 장기간 사용하다 보면 내부의 커피 착색과 변색 등은 분해 세척 및 디스케일링으로 해결되지 않으므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커피머신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다양하게 있는 만큼 머신에 맞도록 사용법을 숙지해서 사용해야 하며 간단한 문제들은 동영상을 참고해서 조치하면 되겠습니다. 증상에 따라 조치했는데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네스프레소 클럽 어시스턴스를 통해 전문가의 기술 진단과 필요한 조치를 받을 수 있으므로 네스트레소 클럽으로 문의하면 되겠습니다.

     

    네스프레소 클럽은 24시간, 365일 접수가 가능하므로 문제 발생 시 바로 조치가 가능하므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080-734-111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